긍정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을위한 긍정적 인 긍정

5 최소 읽기

나는 긍정적 인 긍정이 말도 안된다고 생각했었다. 난 혼자가 아니에요. 대부분의 친구들은 진정으로 그들을 견딜 수 없습니다. 그것은 단지 80 년대와 90 년대의 진부한 자조 오디오 테이프를 상기시킵니다.

그리고 그 진부한 긍정의 대부분은 여전히 ​​주변에 있습니다. 얼마 전 저는“아름다움, 매력, 우아함을 발산합니다.”라는이 사진이 적힌 일몰 사진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그 물건은 나에게 공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긍정 뒤에 숨은 아이디어는 실제로 효과가 있습니다. 그 뒤에는 과학도 있습니다. 문제는 그들이 나쁜 담당자를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움찔하지 않는 방식으로해야합니다.

따라서 긍정에 회의적이라면이 기사가 적합합니다. 이 오래된 전략을 실제로 사용하여 내 삶을 개선하는 방법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확인은 핵심 가치에 대한 검증입니다.

학자들은 자기 확인을 자신에 대해 생각하거나 쓰는 과정으로 정의합니다. 핵심 가치 (Falk et al, 2015). 긍정은 자기 무결성을 확인함으로써 부정적인 생각을 극복하는 긍정적 인 진술입니다.

자기 확인은 자신을 칭찬하거나 자신에게 거짓말을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시적으로 자존감이 낮거나 우울한 사람들에게는 나쁜 전략이기도하다. 그러한 경우 거짓 확인은 기분을 더 악화시킬뿐입니다.

진정한 자기 확인은 당신이 깊이 믿는 것,하고 싶은 일,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해야 ​​할 일을 상기시키는 역할을합니다.

작동하는 긍정적 인 확언

긍정적 인 긍정의 핵심은 이것이다 : 자신에게 거짓말을하지 말라. 그게 다야! 자신이 믿지 않는 것을 자신에게 말하는 것은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나는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사람입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에게 그것을 백만 번 말할 수 있지만, 우리가 진정으로 그것에 따라 살지 않는 한 아무것도 변하지 않을 것입니다.

여기 저에게 도움이 된 긍정적 인 확인 목록이 있습니다. 영감으로 자유롭게 사용하십시오. 나는 자신의 긍정을 만들거나 당신의 가치와 일치하는 몇 가지를 고르는 것이 좋습니다.

1. “과거에 하셨으니 지금 할 수 있습니다”

책을 쓰거나 코스를 만드는 등 어려운 일을 할 때 그 과정에서 압도 될 수 있습니다. 그런데“전에 책을 썼는데 왜 다시는 못 해요?”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 기사를 썼다면 다른 기사를 쓸 수도 있고, 100 개의 기사를 썼다면 책을 쓸 수도 있습니다. 기타 등등. 작게 시작하고 구축하십시오.

저는 제 연구원 인 John과 함께 작은 성공에 의존하는이 개념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었습니다. 그는 비슷한 행동을했다고 말했습니다. “어른이되어 처음 뛰기 시작했을 때 저는 10km 경주를 거의 마칠 수 없었습니다. 나는 여전히 중간에 있었고 나는 이미 기절하고 싶어했습니다! 하지만 마지막 피니셔에 속하더라도 끝냈습니다. 어려운 승리 였지만 그 일을 마치면 10K를 더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결국 나는 12K, 25K, 마라톤, 울트라를 할만큼 자신감이 생겼습니다.”

그것은 점진적인 개선의 훌륭한 예입니다. 그는 이제 울트라를 실행하고 있습니다 꼬리 마라톤 (거친 지형에서 50K 이상)은 훨씬 더 어렵습니다.

당신이 뭔가를 한 적이 없다면 “당신은 그것을 할 수 있습니다”라고 스스로에게 말하면 효과가 없습니다.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에게 거짓말을하면 꺼지는 내부 헛소리 탐지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대신 당신이 한 일에 집중하십시오. 더 잘할 수 있습니다.

2. “내일이 아니라 오늘하십시오”

때때로, 우리는 체육관을 건너 뛰거나, 우리의 일을 완료하지 않거나, 스누즈 버튼을 누르는 것과 같은 느낌을받습니다. 모두가 미루는 것입니다. 우리는“내일 할게요”또는“너무 피곤 해요”와 같은 변명을합니다.

우리는 무언가를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종종 미루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것을위한 단어가 있습니다 : 실례합니다.

봐요, 우리 모두는 일이 힘들 때 쫓아내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럴 때는 작업을 늦출수록 모든 것이 더 어려워 질 것임을 스스로에게 상기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제가 종종 이렇게 생각합니다. “내일이 아니라 오늘하십시오.”

3.“사랑하는 법 배우기”

결승선에 가고 싶어서 서두르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일을 끝내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음 확인 참조). 그러나 항상 서두르면 중요한 세부 사항을 간과 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작업의 품질이 저하됩니다.

그 점에서 자신을 인식 할 수 있다면 그 과정도 사랑하도록 자신에게 상기 시키십시오. 목표를 갖고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일을 즐기는 것도 중요합니다. 결국, 당신은 일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그것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는 것이 좋습니다.

4. “완료하고 계속 진행”

청구서 지불, 아파트 청소, 식료품 구입과 같은 지루하거나 평범한 작업을 할 때 이름을 지정하고 작업을 끝내고 계속 진행하라고합니다. 스님들이 설거지를 즐겨하라고하는 건 알고 있지만 그건 내가 아닙니다.

나는 더 많이 존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그런 종류의 물건은 아닙니다. 나는 그것을 끝내고 내가 실제로 즐기는 무언가로 넘어갑니다. 우리는 싫어하는 일을 많이해야합니다. 당신은하지 않습니다 있다 모든 것을 즐기십시오. 그냥하고 당신의 삶을 계속하십시오.

5.“거의 완료되었습니다! 거의 다 왔어!”

우리가하는 모든 일에서 우리가 포기할 때가 항상 있습니다. 당신이 달리고 있는데 폐에 불이 붙어서 멈추고 싶거나, 첫 사업을 시작하려고하는데 인생이 계속 방해를 받고 있다고 가정 해보자.

정말로 목표를 달성하고 싶다면 습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중간에 중단 할 수 없습니다. 우리가하려는 일을하지 않으면 종종 실망을 느낍니다. 끔찍한주기입니다.

거의 다 왔다고 스스로에게 말하면 앞으로 나아가고 치명적 타격, 그들이 말하는 것을하는 사람.

6.“그래서 뭐?!”

이것을 사랑해. 너무 무뚝뚝해서 효과적입니다.

  • “나는 피곤하다.”
  • “그래서 나에 대해 나쁜 말을했다.”
  • “하지만 이미이 주제에 대한 블로그가 백만 개 있습니다.”

그리고 말 그대로 인생의 다른 모든 사소한 일들… 대답은 : 그래서 뭐?! 솔직히 말도 안되는 일에도 신경 쓰는 이유는? 인생은 이미 충분히 어렵 기 때문에 모든 것을 그렇게 심각하게 받아들이면서 더 어렵게 만들지 마십시오. “그래서 뭐”라고 더 자주 말하세요.

7.“가자”

운동 할 준비를하고 있지만 비가 내리고 차를 타고 체육관에 가고 싶지 않고 “다른 시간에 갈 게요.”라고 말합니다. 또는 온라인 비즈니스를 시작하려고하고 준비를 위해 모든 작업을 수행했지만 웹 사이트를 게시하는 것이 두렵습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면 유일한 방법은 통과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작업을 마치면 갈 시간입니다. 지나치게 생각하고 완벽 해 지려고 할 필요가 없습니다. 망설이지 말고 스스로에게“가자”라고 말하고 그냥 가십시오.

작업에 집중

자기 확인은 모두 자신의 핵심 가치에 대해 상기시키는 것입니다. 자신을 속여서 더 자신감을 갖게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쨌든 우리 대부분은 그것에 대해 너무 회의적입니다. 하지만이 모든 것들은 연결되어 있습니다. 자기 확인을 사용하기 때문에 자신감이 있습니까? 아니면 그 반대입니까?

인간은 복잡하기 때문에 아무도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목표는 자신이 누구인지 상기시키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아르 그리고 당신은 필요. 이러한 알림 없이는 나쁜 습관으로 되돌아갑니다. 궁극적으로 그것은 당신이 피하고 싶은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